사진방

2012壬辰年3월4일(日)요일 우리다함께 慶北 淸道郡 華岳山931m山行

雪 山(河在斗) 2012. 3. 4. 20:26

2012임진년3월4일(일)요일 우리다함께 오전8시에 연제구 연산9동 소방본부앞에서 봄을 부르는 봄비가내리는 가운데 미끄러운 길을 미끄러지듯이 신대구 고속도를 질주하여 경북청도군 평양리 한제마을을 향하여 달리기로 30여분에 날씨는 비는 그치고 구름이 하늘을 가리고 산행하기 참좋은 날씨로 변하였다.그리고 오전9시40분경에 평양리 한제마을 주차장에 하차하여 금년에는 거년과 반대방향으로 산행을 시작하여 안부-조망바위-화악산931m-조망바위-윗화악산-이정표-평양마을 주차장으로 되돌아오는 코스였다. 오전9시40분에 출발하여 선두에서 산행을 시작하여 주차장에 오후2시경에 도착하여 약3시간20분쯤 산행을 하고 산행끝지점에 도착하였을때 비가 내리기 시작하여 산행에는 아무른 장애를 받지않고 산행을 즐길수있었다.그리고 오후3시경에 주차장에서 출발하여 밀양 장우주 대장님 본가에서 직접빚은 동동주는 참으로 옛날의 그맛 그대로의 환상적인 맛이였다.그리고 하산주겸 점심식사를 마치고 오후5시경에 출발하여 부산에 오후6시20분경에 도착하여 무사하게 산행을 마무리를 할 수 있었다.3월 산행회장님.부회장님.그리고 모든일을 집행하신 모든님들의 노고에 찬사를 보냅니다.감사합니다.(雪山)